Marjoliena

“seek the most authentic self in the name of love”

Brand Introduction

BRAND

Marjoliena : 사랑으로 진정한 자아를 찾는다.

오늘날 화려하고 빛나는 샹젤리제 거리는 패션천국이기도 하고 창업자가 가장 들어가고 싶은 꿈의 도시 이기도 하다.

1965년 한여름, 창업주 Gabin은 그곳에서 운명같은 사랑을 만나게 되었고 첫눈에 사랑에 빠졌다.

그리고 간절히 원하는 마음으로 결국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하게 되었으며 아내의 이름을 본따 Marjoliena 라는 브랜드를 만들었고 “운명적 사랑” 이란 뜻을 더하고 있다.

"아내와의 만남으로 내 최고의 자신을 찾았다" Marjoliena는 옛날 프랑스 향의 제조 중심지인 크라스에 위치하였다.

어느날 배우자가 병에 걸려 실명 당한 뒤로부터 Gabin은 향으로 배우자에게 세계일주의 꿈을 이뤄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했다.

Gabin이 운명적 사랑은 향과 같으며 기다려야 만날수 있다고 믿는다.

출시부터 Marjoliena가 정밀하게 다듬은 품질에 대한 요구는 더 이상 높을 수 없게 완벽하게 실행해왔다.

상품마다 오로지 하나뿐인 클래식하고 예술적인 작품이며 유럽 상류사회에서 향에 대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제공해주고 귀족계층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21세기에 들어와 Marjoliena는 예약주문제에서 벗어나기 시작했고 인기를 끌어 동시에 가맹점 사업을 열고 프랑스에서 고품질의 디자인팀과 같이 원재료부터 디자인포장까지 고급스럽고 화려하게 최고급향을 만들어낼 수 있는 1등 브랜드가 되었다.

Marjoliena는 프랑스에서 시작됐고 전세계에서 판매되려 노력하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사랑의 이름으로 만들어낸 이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 할것이다.

Brand culture

슬로건

Marjoliena – "Find yourself a nobler soul"

브랜드 철학

Marjoliena는 영원한 사랑을 이념으로 100프로 천연식물로 정성스럽게 만든 에센스이며 온몸의 세포 하나하나가 다 느낄 수 있는 향들로 사랑과 낭만을 만족 시켜 주기 위한 오로지 당신만의 "시크릿가든" 이다.